수하물 파손
- 파손 확인 즉시 수하물 수취대 뒤편 분실수하물 안내카운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해당 항공사 직원이 파손 확인 후 신고접수 및 처리를 진행합니다.
- 수하물 파손은 항공사 책임으로 분류되어 각 항공사의 자체 배상약관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배상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.
- 공항을 이미 떠난 경우에도 해당 항공사에 직접 연락하여 접수 및 조치방법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수하물 분실
- 수하물의 모든 정보는 개별 항공사에서 관리하고 있으며, 보상규정 또한 항공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신 항공사를 통해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.
- 일반적으로 인천공항 출발, 다른 공항 도착 편에서 분실된 물건의 경우 도착 공항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처리구역 | 담당기관 | 전화번호 | 홈페이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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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 여객터미널 유실물관리소 | 032-741-3110, 3114, 8991, 8992 | 바로가기 유실물 검색하기 |
제2 여객터미널 유실물관리소 | 032-741-8988,8989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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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항공 유실물센터 | 032-742-5194 | 바로가기 |
아시아나항공 유실물센터 | 032-744-2205 | 바로가기 | |
외국항공사, 저가항공사 | 1577-2600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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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 여객터미널 세관 공항여행자통관1과 | 032-722-4426 | 바로가기 |
제2 여객터미널 세관 공항여행자통관2과 | 032-723-5119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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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항리무진 | 032-743-7607 | |
KAL리무진 | 02-2667-0386 | ||
공항철도 | 032-745-7777 | 바로가기 | |
지방버스 유실물 | 1577-2600 |
분실 수하물 카운터 안내
관련문의
- 문의전화 : 인천국제공항 고객센터 (1577-2600)